⭕️헝셩그룹, '한한령 해제' 기회로 화장품 사업 본격화《파이낸셜뉴스》https://naver.me/5vcyGwso
헝셩그룹, '한한령 해제' 기회로 화장품 사업 본격화
코스닥 상장사 헝셩그룹이 100% 자회사 에이치에스뷰티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화장품 유통 사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집중 육성한다고 12일 밝혔다. 헝셩그룹은 기존 주력사업인 완구 제조 및 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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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올리는 명품 vs '저렴이'로 승부 보는 다이소…화장품도 양극화《더팩트》https://naver.me/5Q3moPsf
가격 올리는 명품 vs '저렴이'로 승부 보는 다이소…화장품도 양극화
샤넬·디올, 내달 화장품 인상…대부분 제품 적용 아모레·LG생활건강 등 다이소 전용 브랜드 출시 국내 뷰티 시장이 '초고가'와 '초저가'로 양극화가 뚜렷해지고 있다.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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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현 모델' 화장품 딘토 대표 사과 "믿고 기다려"→"일정 모두 보류" [공식입장]《엔터》https://naver.me/xP8fVlgy
'김수현 모델' 화장품 딘토 대표 사과 "믿고 기다려"→"일정 모두 보류" [공식입장]
한눈에 보는 엔터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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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제조 및 원료 연구·개발 새롭&SBC, 2025 펨테크&맨테크 도쿄 참가《머니투데이》https://naver.me/5EUzVADO
화장품 제조 및 원료 연구·개발 새롭&SBC, 2025 펨테크&맨테크 도쿄 참가
화장품 제조 및 화장품 원료 연구o개발 전문 기업 새롭과 SBC가 지난달 2025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 펨테크&맨테크 엑스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너케어 전문 박람회인 만큼 새롭은 이번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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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사태, 화장품 유통망 재편 초래《뉴스웨이》https://www.newsway.co.kr/news/view?ud=2025031111050066991
홈플러스 사태, 화장품 유통망 재편 초래 - 뉴스웨이
홈플러스의 법정관리 신청은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에 큰 변화를 불러오고 있다. 중소 화장품 브랜드들은 홈플러스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H&B스토어와 온라인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추진하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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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iF 디자인 어워드' 5관왕《연합뉴스》https://naver.me/GtUfneYm
LG생활건강, 'iF 디자인 어워드' 5관왕
LG생활건강은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202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5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수상작은 뷰티(화장품) 부문에서 ▲ 더후 브랜드북 ▲ 더테라피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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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누아, 월드비전과 피부질환 아동 지원 나선다《시장경제》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343
아누아, 월드비전과 피부질환 아동 지원 나선다 - 시장경제
더파운더즈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아누아(ANUA)가 지난 5일 피부질환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양사 협약은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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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춘기 아이, ‘노화 방지’ 화장품 발라도 될까요 [서동혜의 화장품 Z파일]《헬스조선》https://naver.me/GEXozzvt
사춘기 아이, ‘노화 방지’ 화장품 발라도 될까요 [서동혜의 화장품 Z파일]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노화 방지 스킨케어 제품 판매에 대한 최소 연령의 한도를 제정하는 법안이 추진 중이다. 이 법안이 통과되면 캘리포니아에서는 노화 방지 화장품을 구매할 때 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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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로지옥4 이시안, 비건 화장품 풀리 모델 됐다《시장경제》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345
솔로지옥4 이시안, 비건 화장품 풀리 모델 됐다 - 시장경제
최근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4\'에서 솔직하고 통통 튀는 매력과 세련된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이시안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풀리 모델로 발탁됐다.풀리가 12일, 과거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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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년 새 립스틱 12000원→3000원…"가성비 갑" K뷰티 주가도 날개《머니투데이》https://naver.me/GRoBX8PK
33년 새 립스틱 12000원→3000원…"가성비 갑" K뷰티 주가도 날개
미국 경기침체 우려에도 불구하고 K-뷰티 주(株) 주가가 상승하고 있다. 국내 화장품 업체들의 해외 판매가 성장하고 있어서다. 증권가는 올해가 국내 화장품 업체들의 글로벌 확장 시기가 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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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이용객 역대 최다인데… 면세점은 줄줄이 적자《조선일보》https://naver.me/xwmIG7Jf
인천공항 이용객 역대 최다인데… 면세점은 줄줄이 적자
위기에 빠진 면세 산업 작년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 인원은 3531만1000명으로 코로나 이전인 2019년 수준까지 회복했다. 하지만 같은 기간 인천공항 면세점의 매출은 2019년의 72% 수준에 머물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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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이세영, 시크+섹시 비주얼…화장품 브랜드 포토월에서 눈길《잡포스트》http://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3856
배우 이세영, 시크+섹시 비주얼…화장품 브랜드 포토월에서 눈길 - 잡포스트(JOBPOST)
[잡포스트] 김강준 기자 = 배우 이세영이 화장품 브랜드 포토월에서 반전 섹시미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이세영은 지난 8일 열린 행사에서 브랜드의 심볼 컬러에 맞춰 빨간 리본 포인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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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 화학, 미국·일본보다 경쟁력 낮아…핵심 원료 국산화 시급”《한겨레》https://naver.me/xbAVG7nf
“정밀 화학, 미국·일본보다 경쟁력 낮아…핵심 원료 국산화 시급”
반도체·자동차 산업 소재와 화장품·페인트 원료 등을 만드는 국내 정밀 화학 산업 경쟁력이 미국·일본 등 주요국에 견줘 뒤떨어진다는 전문가 진단이 제기됐다. 원료의 국외 의존도 축소,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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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W신약, '모발케어 화장품' 출시 1주년…"심포지엄 개최"《뉴시스》https://naver.me/5netApoN
JW신약, '모발케어 화장품' 출시 1주년…"심포지엄 개최"
제약기업 JW신약은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모두모아(毛頭More)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모두모아 심포지엄은 국내 모발 및 두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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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인기 K뷰티 티핏, 일본 시장 공략 나선다《시장경제》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310
중국 인기 K뷰티 티핏, 일본 시장 공략 나선다 - 시장경제
최근 중국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 있는 티핏클래스(이하 티핏)가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지난 3월 6일, 일본 화장품 종합유통사와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한 티핏은 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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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미녀 최초 기획자 김강일 대표, 화장품 사업 2막 시작《시장경제》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350
조선미녀 최초 기획자 김강일 대표, 화장품 사업 2막 시작 - 시장경제
국내 화장품 인디브랜드 전성시대를 이끌고 있는 조선미녀의 최초 기획자로 알려져 있는 올그레이스 김강일 대표가 다시 한 번 자체 브랜드 사업에 도전장을 던졌다.과거 국내 최초의 비디오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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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협 초대 서비스위원장' 롯데쇼핑 김상현 "K서비스 선봉장"《머니S》https://naver.me/xIemyNdn
'한경협 초대 서비스위원장' 롯데쇼핑 김상현 "K서비스 선봉장"
김상현 롯데쇼핑 대표이사 부회장이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 서비스산업 경쟁력 강화위원회(서비스산업위원회) 초대 위원장에 취임했다. 김 부회장은 K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앞장선다는 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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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바비’ 티파니, 뷰티 콘텐츠 ‘부글부글’ 합류《엔터》https://naver.me/GDaMp8ky
‘K-바비’ 티파니, 뷰티 콘텐츠 ‘부글부글’ 합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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